취미 생활 [오카리나]

2019 년 3월 23일 제8회 오카리나 데이 의...

환희의정원 2019. 3. 24. 02:53

 

이번 오카리나 데이 는

특색있게 스토리 텔링 으로

재미있게 연출 과 기획 으로~'~^^

 

제주도 오카리나 사단법인

송승헌 대표 님 과 몬딱스, 그린 디자인

김민규 연출자 가

펀 (fun )앤 헝 (hug)!

 

오카리나 탄생 과 소리 를

디자인 하는

스토리 텔링 으로 연출하여

연극 단막극 으로

행복한생명 그린대학

공간 소극장?에서

재미있게

공연 을 마쳤습니당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81세의 최고령자 연주자 의

77세의  시작한

오카리나 사연 과

치매 와 우울증 을 치료하기 위하여

시작한 주부의 이야기 에서

눈시울 이 뜨거 웠습니다

(제 이야기 였 습니다,ㅠㅠ)

 

행복한 생명 그린대학 '왕종두' 학장님의

불로그 에서 옮겨온 글 입니다.

 

'나는 행복한 생명 입니다

나는 향기 에너지 가 무궁무진!

나는 걸림 없는 자유 입니다.

나는 용기 있는 사람 입니다.

나는 나를 사랑 합니다'.